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오늘의 운세는 ?

by 낭구르진 2004. 12. 1.
 

11월 29 일 어제 내 운세..

토끼띠= 재물 : 지출 건강 : 주의 사랑 : 흐림 길방 : 西

열심히 일하고 좋은 말 못 들을 수도.

결과?어제 저녁 메뉴는 닭도리탕. 종호 이유식감으로 닭한마리를 사고 나면 항상 반 이상이 남기때문에 신선할때 먹어 치워야 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먹는 심리적 부담과...또 낭굴 말로는..내 닭요리가 제대로 익은 적이 없단다...항상 그렇지만 이번에는 제대로 한번 해볼꺼라 사과 갈아넣고 갖은 양념을 해서 하루 재워 뒀건만..

낭굴..결국엔 짜파게티 끓여먹었다...나? 어쩔수 없는 아줌마가 되었다. 버리기가 아까워 식욕이 없음에도 절반이상을 먹고 치웠다.

이 넘의 닭때문에..웬지 어긋나는 느낌..

늘 그렇지만 나름대로 바쁜 저녁시간에 종호 찾아 들쳐메고 밥하고 된장 끓이고 (물론 재료가 바닥나 호박하나 넣는게 전부였고) 그 호박남은걸로 호박 무침한게 반찬의 전부 이긴했으나...마치 내가..불량 주부가 된 기분..나쁘다..

어젯밤 종호랑 나랑은 잘도 놀았는데.. 우리 종호 목욕도 깨운하게 시킨뒤 ..잘도 자는가 싶더니..이넘이 1-2시간이 멀다하고 깬다..배가 고파서 우는것도 아니요..젖을 물려도 우니 나 더러 어찌하라고..배위에 올려도 보고 포기하고 혼자 자기도 하고..안아주기도 하며...지샛더니..

오늘 아침은 ?? 컨디션 꽝이다.

자 그럼 오늘의 운세를 함 확인해 보자..


토끼띠= 재물 : 무난 건강 : 양호 사랑 : 기쁨 길방 : 東

혼자 보다는 함께 일하면 효과 상승.


음..신기하네..오늘 이모 (종호 봐주시는 아주머니) 랑..같이 오후에 집 보러 가기로 했다. 아주머니는 1 월 초까지는 이사를 해야 된다 하시고 우리도 그러고 싶긴한데 일단 지금 사는 집이 빠져줘야 하는데..어쨌거나..집의 상태및 주변 여건 파악을 위해 아주머니와 같이 가기로 했는데..

음..예감이 좋네..

'한국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일동안..  (0) 2004.12.12
닮음  (0) 2004.12.04
만남  (0) 2004.11.30
From Nangurrr  (0) 2004.11.27
결혼기념일  (0) 2004.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