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6월 대포항-속초

by 낭구르진 2007. 6. 18.
# 대포항

한동안 대포항에 발을 끊었었다.
낭굴의 대게~ 사랑과 우리집 두 남자가 좋아라 하는 가자미 덕분에
주로 주문진으로 향했었다. ( 팁~ 대게는 역시 주문진!!)
반면 대포항의 장점이라면~ 매운탕꺼리~
우리가 주로 이용하는 매운탕 양념집이 있는데..그맛이 일품이다.
그 매운탕 때문에 대포항으로 들렀고~ 매운탕 꺼리를 위한 회를 조금 샀다.

# 속초~

그리고 속초 바닷가로 향했다.
날씨는 기상청의 예보를 100% 빗나갔고 구름한점 없는 가을 하늘 같다.
헌데 그 뜨거운 햇볕때문에 벌써 해수욕을 시작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다.

바닷가에서의 해수욕을 생각하지 못하고 온터라 갈아입을 옷도 마땅치 않았지만..
종호와 낭굴은 바닷물로 몸을 담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기만해도 흐뭇하고 시원하다.
여름철 한철에 비해서야 상당히~ 한적한 바닷가지만
꽤나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헌데

그 많은 사람들중의 물론 일부이긴 하지만..
흡연자 ~ 들이 양쪽에 자리를 잡았다.
평소 담배연기에 너무 길들여? 지지 않아서 일까~
그 냄새가 유난히 거슬리기도 했고 그 꽁초들을 그대로 방치하는것도 맘에 들지 않는다.
바닷가에서의 흡연에 대한 벌금을 받는다고 들은것도 같은데ㅠㅠ
아님 흡연좌석? 을 따로 마련을 하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거 저런거에 개의치 않고~ 신이난 종호

# 콘도 & 그리고 온천

그러고 콘도로 돌아오니 허기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낭굴과 나는 여행 자체에 대해서는 비교적 관대한데
여행지에서의 돈 씀씀이에 대해서는 매우 인색하다.
지나고 나면...왜 그랬을까 싶은데..

어쨌거나 덕분에 매운탕은 역시나 개운하게 배부르게
허기진 배를 달래주었고~

종호를 데리고~ 콘도지하에 있는 온천엘 갔다.
온천이라고 하니 온천이라고 믿기는 한데 보기에는 일반 공중 목욕탕이다.
내가 종호에게 공중목욕탕을 보고 늘..수영장이라고 말했더니..
오늘도 종호는 수영장에 다녀온줄 안다.

아직도 종호에게는 화려한 아쿠아~ 월드 뭐 이런것보다는
아담한 물놀이 공간이 최고인듯 싶다.

그렇게 온 몸의 에너지를? 나름 쏟아 부웠음에도
종호의 체력이 좋아진 덕분?일까 낮잠도 제대로 자지 않은 녀석이
꽤나 오랜시간을 버티기를 한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가 - 밀양  (0) 2007.08.05
6월-주문진  (4) 2007.06.18
6 월의 여행 - 강원도 월정사  (0) 2007.06.18
에버랜드에 가다  (1) 2007.05.16
여주 도자기 축제?  (3) 2007.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