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살이

보온도시락 & 두피마사지

by 낭구르진 2010. 11. 2.
이게 과연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아시겠어요?  



조금 다른 각도에서 찍어 봤어요.



생각해 보셨나요? 바로 이 넘은....


두피 마사지 기구(Scalp Massager) 입니다.

오랜 이야기 이지만 유전적인 요인과 후천적으로도 한 두어달 만에 파마를 했다가 풀기를 반복했던 나쁜 습관때문에 제 머릿결은 가늘고 힘도 없고 숱도 없는 안타까운 처지랍니다. 사실 좋다는 샴푸를 안 써본것은 아니지만 또 지금도 샴푸 선택에 있어서는 신중을 기하고 있지만 별 효과를 딱히 보고 있는 것은 없답니다. 그러던 중 두둥~~ 발견한 것이 바로 이 넘입니다. 딱히 저 같은 고민을 가진 사람이 아니더라도 심리적인 편안함과 혈액순화도 돕는다고 해서 나름 리뷰가 이미 많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가격역시 4-5불 수준이라 망설임 없이 주문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도착했습니다.
저보다 먼저 퇴근해서 택배 상자를 열어본 남편이 묻습니다. 이게 도대체 뭐냐고..
흐흐..두피를 긁어 줬습니다. 그리고 저도 해 봤습니다. 시원한 느낌? 편안한 느낌? 나쁘지 않더라구요.
텔레비젼 보면서도 빗질하듯 두피를 쓸어 내리는 재미가 나름 있어서...자주 사용하게 될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는 한국에서 공수해 온 락앤락 보온도시락 입니다.

 
 
 다른 가족 맴버들은 회사나 학교에서 뜨거운 물,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한데 종호 학교는 그렇지를 못했습니다. 때문에 이제까지 차가운 밥을 먹어 왔답니다. 가을, 겨울이 다가오면서 따뜻한 밥을 먹여 줘야 겠다는 생각에 한국에 갔을때 이마트에서 구매 했습니다. 27,000원 정도 했습니다. 다른 락앤락은 미국에서도 구매 가능한데 보온 도시락은 아직 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것중 하나가 이렇게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진 보온 밥통이 있구요. 예전에 미국에서 산 다른 밥통보다는 입구가 넓어서 먹기도 세척하기도 편안합니다. 또한 실험삼아 제가 한번 볶음밥을 담아간적이 있는데 보온 효과도 좋아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그리고 반찬통입니다. 아담하죠? 한국에서는 주로 밥과 반찬 위주인데 종호의 경우는 주로 복음밥,스파게티에 과일정도라 저 정도 반찬통이면 딱이다 싶습니다. 그리고 칸막이라 쓰임새도 좋구요.

보온도시락을 이용하기 시작한 종호의 반응 역시도 좋습니다. 따뜻해서 좋다고~ 왜 이렇게 맛있어 졌냐고 합니다. 제 입장에서는 달라진건 없는데 단지 용기만 바꿨을 뿐인데 말이죠.